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고객의 행복한 삶을 풍요롭게 선도하는 초일류 공기업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함께합니다.


본문

윤리헌장/강령

홈 > 윤리경영 > 추진경과

구민의 행복한 삶을 만들고 미래의 꿈과 희망을 주는 공기업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 이끌어갑니다.

  • 윤리헌장
  • 윤리강령
  • 행동강령
  • 클린신고센터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의 직무관련 부조리에 한하여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글은 관리자만 열람할 수 있고
신고자 및 신고내용에 대해서는 절대 비밀 보장됩니다.
  • 신고대상
    •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요구, 민원처리 지연, 부당한 반려행위
    • 볍령상 제출의무 없는 첨부서류 요구, 기업에 부담을 주는 부당조건 부여행위
    • 기타 공직자 비위행위 등
  • 신고방법
    • 부조리신고 사항을 6하원칙에 의해 구체적 명시
    • 반드시 신고자의 정확한 성명·주민등록번호·주소·연락처 기재

      ※ 익명 또는 허위주소인 경우 내용에 상관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부조리사항이 아닌 일반민원은 '이사장에게 바란다', 건의사항은 '제안합니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아이핀 또는 실명확인 인증을 거치시면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인증하기

공공아이핀이란 인터넷상의 개인식별번호를 의미하며, 대면확인이 어려운 인터넷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 2012년 8월 18일자 정보통신망법 개정에 따른 시행이 이루어짐에 따라 "실명인증" 서비스를 유예기간내에 속하는 9월 30일까지만 지원이 이루어지며, 향후 관련법률에 의거 공공 I-PIN 서비스만 지원이 됩니다.
  • 공공 I-PIN 서비스 가입 및 관련 정보는 www.g-pin.go.kr 에서 신규발급이 가능 하며, 상단의 "공공아이핀인증" 버튼을 클릭하셔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관리부서 :
 기획전략팀
담당자 :
 고객만족 및 감사담당
전화번호 :
 (02)749-5314 (내선104)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 직접 입력

  • 퀵메뉴
  • 클린신고센터
  • 시설위치안내
  • 용산구공단민원
  • 제안합니다
  • 자주묻는질문
  • 제일위로

공단휘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