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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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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실적연도선택

2016년

2016년도의 경영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평 가 지 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

I. 리더십/전략
(11점)

소계

  11 79.82 8.78
리더십 (8점)

소계

  8 80.88 6.47
1. 경영층의 리더십

절대평가

3 79.00 2.37
2. 고객 및 주민참여

절대평가

2 79.00 1) 1.58
3. 윤리경영

절대평가

3 84.00 2) 2.52
전략 (3점)

소계

 

3 77.00 2.31
1. 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3 77.00 3) 2.31
II. 경영시스템
(30점)

소계

  30 86.53 25.96
경영효율화 (15점)

소계

  15 88.33 13.25
1. 조직관리

절대,단계

4 92.50 3.70
1) 조직관리(정량)

단계별평가

1 100.00 4) 1.00
2) 조직관리(정성)

절대평가

3 90.00 5) 2.70
2. 인사관리

절대평가

4 85.00 6) 3.40
3. 노사관리

절대평가

4 90.00 7) 3.60
4. 재무관리

절대평가

3 85.00 8) 2.55

주요사업활동

(15점)

소계

  15 84.73 12.71
1. 시설·환경관리

절대평가

4 88.00 9) 3.52
2. 재난·안전관리

절대평가

5 83.00 10) 4.15
3. 공공성증진노력

절대평가

4 86.00 11) 3.44
4.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절대평가

2 80.00 12) 1.60
III. 경영성과
(49점)

소계 

  49 86.57 42.42

주요사업성과

(17점)

소계

  17 87.59 14.89
1. 사업수입

목표부여(A)

8 96.55 7.72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목표부여(A)

5 83.36 4.17
3. 안전사고 발생건수

목표부여(A)

4 75.00 3.00

경영효율성과

(17점)

소계

  17 79.71 13.55
1. 대행사업비절감률

목표부여(A)

12 76.55 9.19
2. 사업수지비율

목표부여(A)

5 87.27 4.36

고객만족성과

(15점)

소계

  15 93.21 13.98
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B)

15 93.21 13.98
Ⅳ. 정책준수
(9점)

소계 

  9 71.23 6.41

정책준수

1. 공기업정책준수

단계별평가

9 71.23 6.41

평 점

합 계

  99 84.41 83.57

정성지표

  40 84.35 33.74

정량지표

  59 84.46 4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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