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한 삶을 만들고 미래의 꿈과 희망을 주는 공기업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 HOME
  • 고객마당
  • 이사장에게바란다

이사장에게바란다

23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공덕이마트 방문과 관련

게시글정보
작성자 : 이** 작성일 : 2020-02-07

오늘 23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의 이동동선이 언론에 공개되었습니다. 2월 2일 공덕이마트 14~16시경 방문내용이 언론에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꿈나무종합타운은 아무런 조치가 없음에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어린이집, 학교, 종합복지관 등은 발빠르게 휴원 및 휴교를 알리고 환불조치를 알려 주었으나 꿈나무종합타운은 아무런 조치가 없네요 ㅜ

온 나라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민감한 이때에 지역사회에 확진자가 다녀갔음에도 불구하고 민감하지 않음에 실망스럽습니다!!


담당자
관리자
처리상태
답변완료
작성일
2020-02-09
답글내용
안녕하십니까
용산꿈나무종합타운입니다.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먼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꿈나무종합타운 이용에 불편한 마음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꿈나무종합타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한 시점부터 ‘신종 코로내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꿈나무종합타운 대응 계획’을 수립하여 출입문(정문, 후문)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 접점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감염증 예방을 위한 포스터・배너 게첩 등 오프라인,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불을 요청하는 고객님께는 위약금 및 수수료 없이 잔여요금을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2월 3일(월)부터 1층 주출입구 앞에 화상열감지카메라를 설치하여 체온이 기준치보다 높은 이상소견자의 출입을 사전에 감지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며, 2월 5일(수)부터는 영유아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하여 장난감나라 내 유희실과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임시 휴관중입니다.
현재 꿈나무종합타운과 멀지않은 이마트공덕점에 감염증 확진자 방문이 확인됨에 따라 내일(2월 10일)부터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매주2~3회 시설내부방역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발생으로 인해 운영 변경사항 발생 시 용산꿈나무종합타운에 등록된 모든 고객님께 문자 발송 및 SNS등으로 즉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모든 상황이 종료될 때 까지 꿈나무종합타운 전 직원은 질병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담당 부서: 꿈나무종합타운
담당자: 김초현
연락처: 707-0704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