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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장에게바란다

사실확인조차도 못하는 공단

게시글정보
작성자 : 김** 작성일 : 2019-07-23

삼복 더위에 용산구 시설물관리를 위해 이사장님이하 공단직원 여러분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다름아니라 지난 7월12일자 문화체육센터 답변에 대하여 바로잡고자 글을 올림니다.


고객관리담당 직원과의 유선상 통화를 통해 문화체육센터에서는 당시 근무자에게 사실관계 확인을 통하여

 운동중에 있는 회원앞에서 빨리 나가라는듯  선풍기를 꺼버리거나,매트를 발로 툭툭 차 밀어버린

사실이 없었다고 하였으나, 회원은 당시 상당히 불쾌했고,직원눈치만을 보았다고 다시 얘기하는데

확실한 사실관계 확인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당시 근무자가 거짓말을

하였거나, 담당자 및,감사팀에서 형식적인 사실만 확인한것 같아

결국 거짓답변을 올렸다는 결론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사실관계를 떠나, 옳고 그름도 판단할줄도 모르고, 문화체육센터장이라는 직위가 그렇게도 높아서

민원인의 전화도 피하고,방문하여 면담하라고만 하고,사실관계 조차도 제대로 못 한건지,안 한건지 모르겠으나,센터장을 옹호하고 핑계만 늘어놓는 직원의 고객관리태도,답변능력으로 보아 용산구민의 한사람으로서 마음도 아프고,자괴감이 드네요. 


공단이 내부직원 관리도 못하는데 과연 이래서야 구민의  행복한 삶을 만들고,꿈과 희망을 주겠어요?

어쩌다 구민이 공단을 걱정해야하는 상황까지 온겁니까?


담당자
김현호
처리상태
답변완료
작성일
2019-07-29
답글내용
안녕하십니까
용산구시설관리공단 기획감사팀 김현호입니다.
고객님께서 ‘이사장에게 바란다’에 문의해 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유선으로 민원 접수해 주신 당일 공단 본부 기획감사팀에서 14시부터
약 1시간가량 해당 직원을 대상으로 행위 여부에 대하여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근무복을 착용하지 않고 명찰을 패용하지 않은 점에 대하여 인정하여 구두 경고 조치하였으며 문화체육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6월 26일(수), 7월 3일(수) 두 차례에 걸쳐 부서장 주관 하에 민원 친절 응대 및 영업시간 준수, 복장 및 명찰 패용 철저 등에 대하여 교육했습니다. 다만, 근무자가 청소 및 정리 과정에서 영업 종료가 임박했다
고 하여 이용하는 회원에게 불쾌함을 느끼게 한 점에 대하여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근무자의 행위로 인하여 불쾌함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동일한 불편사항이 발생치 않도록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동일 민원 발생 시 엄중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담당부서 : 기획감사팀
 담당자명 : 김현호
 연 락 처 : 02-749-5314 (내선: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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