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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한 삶을 만들고 미래의 꿈과 희망을 주는 공기업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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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헌장/강령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의 직무관련 부조리에 한하여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글은 관리자만 열람할 수 있고 신고자 및 신고내용에 대해서는 절대 비밀 보장됩니다.

※ 부조리사항이 아닌 일반민원은 '이사장에게 바란다', 건의사항은 '제안합니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대상

  •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요구, 민원처리 지연, 부당한 반려행위
  • 볍령상 제출의무 없는 첨부서류 요구, 기업에 부담을 주는 부당조건 부여행위
  • 기타 공직자 비위행위 등

신고방법

  • 부조리신고 사항을 6하원칙에 의해 구체적 명시
  • 반드시 신고자의 정확한 성명·연락처 기재
    • ※ 익명 또는 허위주소인 경우 내용에 상관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아이핀(I-PIN)을 거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공아이핀인증

공공아이핀이란?
인터넷상의 개인식별번호를 의미하며, 대면확인이 어려운 인터넷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 2012년 8월 18일자 정보통신망법 개정에 따른 시행이 이루어짐에 따라 "실명인증" 서비스를 유예기간내에 속하는 9월 30일까지만 지원이 이루어지며, 향후 관련법률에 의거 공공 I-PIN 서비스만 지원이 됩니다.
  • 공공 I-PIN 서비스 가입 및 관련 정보는 www.g-pin.go.kr에서 신규발급이 가능 하며, 상단의 "공공아이핀인증" 버튼을 클릭하셔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관리부서 :
 기획감사팀
담당자 :
 고객만족 및 감사담당
전화번호 :
 02)749-5314(내선:255), 010-4152-0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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